> ─┼★STB 상생방송★┼─ :: 척추측만증 고치는 방법 | 유별난 명상 체험 사례 | 세로영상 | 태을주

척추측만증 고치는 방법 | 유별난 명상 체험 사례 | 세로영상 | 태을주

 

 

태을주를 꾸준히 읽으니 척추측만증이 사라졌어요

(이00, 18세, 부산광역시)

저는 중학교 2학년 때부터 허리가 좋지 않아 병원에서 진단을 받았어요.의사 선생님은, 척추가 옆으로 휘어진 척추측만증이라며 더 심하면 수술을 해야 한다고 했어요. 그리고학교에서도 반듯하게 앉는 자세를 권하셨어요. 걱정이 되었지만, 습관이 되어서 그런지 엎드리거나 구부정하게 앉는 게 편했어요. 허리를 반듯하게 펴서 앉으면 오래가지 못하고 불편했어요. 그러다 보니 허리는별로 낫지 않은 상대로 계속 지내게 되었어요.그러던 중 중학교 3학년 때, 아빠가 머리도 맑아지고자세도 좋아질 거라며 태을주 수행을 같이 해 보자고하셨어요. 아빠도 태을주 수행을 하신 뒤로 건강도좋아지신 듯하여 '나도 한번 해 볼까?" 하고 호기심에아빠를 따라 도장을 다녔어요.

대한사람 대한으로 239p

 

 

+대한사람 대한으로 240p...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