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사고로 영구장애 진단을 받은 다리를 태을주로 고치다│목발 없이 걷게 해준 기적│증산도 구미원평도장 000도생님

7년 전 불의의 사고로 다리에 '영구장애'라는 진단을 받게 되었습니다. 괴로워하던 저는 투숙하고 있던 모텔의 주인인 권00 도생님의 권유로 증산도의 가르침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태을주를 정성껏 읽으면 나을 수 있다는 말씀에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다리를 낫기를 바라며 태을주를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 뒤로 <개벽문화 북콘서트>, <우주음악 태을주 행사> 등 일정이 있을 때마다 참여했습니다. 또한 도장에서 태을주 수행을 하며 여러가지 신기한 체험도 하였습니다. 

하루는 종도사님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하루 일을 쉬었는데 함께 일하는 동료로부터 현장에서 사고가 났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만약 행사에 참여하지 않고 일을 했다면 제가 사고를 당할뻔한 일이었습니다. 저는 감사한 마음에 그 이후로 더욱 열심히 태을주를 읽었습니다.

그리고 영구장애 진단을 받았던 다리가 목발을 짚지 않고도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되기까지 상제님과 태모님, 조상님의 크신 은혜가 있었다는 사실에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평생 장애를 안고 살아가야 할 수도 있었는데 상제님 진리를 만나서 크게 호전되고 두 발로 마음껏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여 사람을 많이 살리는 일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얼마나 불편하고 힘드셨을까요. 평생 장애를 안고 목발을 짚고 살아가야 할 수도 있었는데 상제님 진리를 만나 태을주 수행을 통해 크게 호전이 되신 도생님의 이야기를 듣고 일심으로 절박하게 수행하셨을 마음이 느껴집니다. 

나의 뿌리를 찾고 싶으신가요? 몸과 영혼을 치유하고 진정한 생명을 회복하는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책자신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