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TV로 만나니 즐겁道다55회 태을주 수행으로 대장암을 이겨내다.증산도 안양만안도장 유OO도생님 .

 

TV로 만나니 즐겁道다55회 태을주 수행으로 대장암을 이겨내다. 증산도 안양만안도장 유OO도생님 .

 

 

오늘은 증산도안양만안도장의 유도생님의 기적이라고밖에 부를 수 없는 체험담을 들려드리겠습니다.

유도생님은 열심히 가장의 짐을 짊어지고 생활하고 있다가 어느날 혈변을 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몸을 먼저 돌보아야 하는게 맞지만 가장의 무게감에 가족을 먼저 생각하며 말없이 1년을 보내버렸다고 하네요. 

 

가족의 성화에 건강검진을 받게 되었는데 원장실에서 컴퓨터로 화면을 보여주는데 위에서부터 직장까지 종양이 셀수없이 많이 보이고 보기 힘들정도였다고 합니다. 의사가 바로 소견서를 써줄테니 큰병원에 가보라고 하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큰 병원에 가게 되었는데 사진을 보고 의사가 바로 입원해서 치료를 시작해야 된다고 하였고 유도생님은 치료를 거부했고 가족들과 옥신각신하다가 집으로 왔다고 합니다. 

유도생님은 몇개월동안 가족들과 다투며 치료를 거부해왔는데 이유는 주위에서 그런 큰 병 걸린 사람들이 오랜시간을 투병하다가 고생만하고 죽는 것을 많이 보았고 본인도 가봐야 뻔한게 아니냐는 생각이 들어서라고 하는데요. 치료를 하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태을주를 수행하겠다는 생각을 처음부터 한 것은 아니고 어느날 아침수행에 가게 되었는데 같이 신앙하는 도생이 아침 새벽에 수행을 시작했으니 같이 합시다! 하는 한마디에 그래 한번 해보자! 하면서 시작하게 되셨다고 하네요. 그렇게 시작된 새벽수행. 

그렇게 6개월쯤 지나니 집안의 분위기도 잦아들고 수행도 하루도 빠지지 않고 했다는 유도생님, 그러나 열흘에 한번씩 딱딱한 혈변이 나오는데 그 과정이 그렇게 고통스러우셨다고 하네요. 

그러나 고통스러울때마다 눈이오나 비가오나 하루도 빠짐없이 3년동안  도장에서 수행을 하셨다고 하니 대단한 도생님이지요. 

어느날 수행을 한지 3년정도 될 무렵 차안에서 갑자기 뭔가가 쏟아지더니 변과 피를 함께 쏟아냈다고 합니다. 

가까스로 수습을 하고 수행까지 마쳤는데 너무도 시원하고 기분이 좋았다고 하네요. 

너무나 몸이 가볍고 기분이 좋아서 시원해서 아무생각없이 집에 가서 잠을 자고 다음날 아침 10시에 일어났는데 몸상태가 평소와 다른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틀만에 화장실에 갔는데 황금변을 보았다고 합니다. 기적같은 일이 벌어진 것이죠. 

그리고는 7년동안 몸이 너무도 건강하고 하루 한번씩 산에 가서 산행을 한다고 하는 유도생님, 이 일이 있은 후 집의 가족들도 신앙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주변 몸이 아픈 사람들이 있으면 유도생님께 데리고 와서 '우리 남편은 이렇게 해서 도장에서 태을주를 읽고 나았으니 너도 한번 가봐라.'고 권할정도가 되었다고 합니다^^ 

태을주 안에는 그 어떤 의술이나 약과는 비교할 수가 없는 무궁무진한 조화의 권능과 절대적인 힘이 들어 있습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인생의 성공의 길, 조상님과 내가 성공하고 우주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의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