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나는 왜 지구에서 태어나게 되었을까? 해답을 얻다. 증산도 대구수성도장 최OO도생

나는 왜 지구에서 태어나게 되었을까? 해답을 얻다.  증산도 대구수성도장 최OO도생

저는 어릴 때부터 밤하늘을 올려다보며 저렇게 수많은 별들 중에 어떻게 이 지구 이 집에 태어나게 됐을까 참으로 궁금하였습니다.

아이들이 고등학생이 다 되도록 세월이 흘러도 애매모호할 뿐 속 시원한 답을 구하지 못하고 여러 가지로 풀리지 않는 의문에 하늘을 보며 하늘에 계셔서 하느님입니까? 한 분이라서 하나님입니까?  기로 작용하기 때문에 좋은 세상이 되는 게 더딘 것입니까? 

개인적인 삶은 뒤로 하고 나라와 백성 국민을 위해 몸 바치신 분들이 많은 역경과 고난을 겪으신 것을 생각하면 왜 그렇지 왜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인지 모순 덩어리 세상이라고 여겨지면서 답을 구하지 못해 답답했습니다.

답을 찾지 못한 의문을 가슴에 담고 있다가 문득  홍익인간 재세이화라는 큰 가르침을 주신 우리 조상님들이 제일 훌륭하다. 나는 우리 조상님들께서 믿어 온 그 분을 믿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며칠 뒤 TV 리모컨을 들고 앉다 넘어지면서 채널이 바뀌어 상생 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화면 우측 상단에 무궁화 꽃이 있어 국회방송인가보다 생각하며 역사 강의를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첫 도전 성구말씀이 나는 옥황상제니라 였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방송을 보면서 국회방송이 아닌 상생방송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어릴 적 장독대에 정안수를 떠 놓고 빌던 엄마의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아 엄마 누구한테 빌어 라고 물으니 칠성님께 빈다고 하셨던 기억이 떠올랐습니다.

종도사님의 개벽문화콘서트와 환단고기 북 콘서트을 시청하면서 특히 제대로 된 역사를 알게 되어 무척 좋았습니다.

그 뒤 증산도를 방문해야 되겠다고 결심하고 인터넷검색을 후 신천도장으로 연락을 했는데 수성도장으로 연결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정헌주도생과 담화를 나누고 환단고기와 소책자, 주문지를 주셨고 춘생추살을 구입했습니다.

상생방송을 보면서 심고문, 주문을 읽는 생활을 하고 춘생추살 완독하였으며 쉽게 가르침을 주셔서 진리를 이해하고 받아들이기 좋았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말씀은 태상 종도사님의 원시반본과 생장염장의 이치를 알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도장에 방문하려 했으나 상황이 잘 맞지 않고 몸도 약하고 신앙을 하기 힘든 사람인가라는 생각으로 수원에 있는 딸에게 신앙을 권유하여 작년 10월에 입도교육과 21일 정성수행을 했지만 아닌 거 같다고 마음을 접었습니다.

몇 년 동안 마음에만 담아두고 있고 가족들이 원치 않아 상생방송을 보지 못한 세월을 보내다가 유튜브를 통해 다시 증산도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수성도장에 다시 방문해서 입도를 해야되겠다고 결심하고 정헌주 도생님께 연락드려 이번에 입도하게 되었습니다.

입도를 하기 위해 7일 동안 105배례와 전주문 태을주 합송으로 1.5시간 정성수행과 팔관법교육(병란대비5강)을 통해 진리에 대한 확신과 방송을 통해 알고 있었던 내용이지만 더 깊이 있게 알게 되었습니다.

입도 진행을 도와주신 한승철수호사님과 김자영포감님께 감사드리며 거룩하신 상제님의 상생의 무극 대도를 일심으로 잘 닦아 천하사의 일꾼이 되어 보은하겠습니다

보은!!!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