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너랑나랑 우리는 삼랑 , 어린이 태을주 도공 수행 체험기

알록달록 무지개! 

증산도 태전대덕도장 정OO 도생 (초6)

태을주 수행하기 전 포감님께서 목이 아프더라도 큰 소리로 태을주를 읽으라고 하셨다. 난 그 말을 새겨듣고 큰 소리로 태을주를 읽었다. 드디어 도공을 시작하고 중간쯤 목이 아파왔다. 계속 참다가 물을 마시러 갔는데 물배만 채운 것 같이 많이 먹었다. 하지만 그 덕에 체험도 했다.

깜깜한 하늘의 구석에 무지개가 나타나더니 그때부터 하늘이 점점 환해졌다.

 

 

 

새들과 나무가 대화했어요! 

증산도 성남태평도장 박OO 도생(초3)

 

오늘 집에서 수행을 했는데 열매 나무 한 그루가 보였다. 그리고 새 네마리가 보였는데 나무는 웃고 있었다. 새와 나무가 사이좋게 보였다. 

 

 

 

수행을 하는데 여러가지 색이 보였어요. 

증산도 태전대덕도장 안OO 도생 초6

 

도공을 할 때 눈앞에 여러가지 색깔이 보였다. 여러가지 색이 엄청 환하게 빛이 났다. 그리고 도공을 하는데 내 몸이 구름 위에 앉아 날아다니는 것 같았다. 그리고 자꾸 누군가가 내 몸을 밀었다. 집에 가서 엄마한테 말했더니 엄마가 기운 때문이라고 말해줬다. 수행을 하고 나니 앞이 환해지고 기분이 상쾌해서 좋았다. 

 

태을주 수행,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