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안양만안도장 이OO도생 겉만 바뀌는 것이 아니라 내면이 하나하나 바뀌며 몸도 바뀌고 있습니다.

증산도 안양만안도장 이OO도생 겉만 바뀌는 것이 아니라 내면이 하나하나 바뀌며 몸도 바뀌고 있습니다. 

 

 

입도 과정에서 21일 수행, 입도 후 천도식을 위한 정성수행을 하며 매일 새벽수행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수행을 하기 전에는 눈이 안개가 부옇게 낀 것 같이 글씨가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책을 읽을 수 없었고 돋보기를 써야 볼 수 있었는데, 태을주 도공을 하며 요즘은 카톡의 작은 글씨도 돋보기를 쓰지 않고도 보게 되었습니다. 새벽수행을 하면서 머리나 몸이 다 맑아지고 있습니다.

 

발뒤꿈치도 굳은살이 박여 아무리 닦아내고 벗겨내어도 절대 벗겨지지 않았는데 혈액순환이 되며 발뒤꿈치 굳은살이 벗겨지는 신기한 일도 일어났고, 손도 따뜻해지며 피부도 부드러워졌습니다. 겉만 바뀌는 게 아니라 내면이 하나하나 바뀌며 몸이 바뀌고 있습니다. 마치 세포 하나하나마다 머리끝에서 손끝, 발끝까지 다 바뀌는 것 같습니다.

오늘 새벽수행 시엔 종도사님 성음에 맞춰 시천주주 도공을 하였는데 태을주 도공과는 또다른 기운이 느껴졌습니다. 머리 위가 영화에서 보듯 어떤 밝은 기운이 펼쳐지며 맑아졌습니다.

 

태을주 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