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Q&A, 증산도에서 말하는, 증산상제님이 왜, 우주의 참하나님 인가요?공자,석가,예수를 내려보내셨다는, 도전말씀이 이해가 안 갑니다.

증산도 Q&A, 증산도에서 말하는, 증산상제님이 왜, 우주의 참하나님 인가요?공자,석가,예수를 내려보내셨다는, 도전말씀이 이해가 안 갑니다.

 

증산도의 도조 증산상제님은 과연 참하나님인가?
 

우주의 환경 봄여름은 상극(相克)의 운 -> 따라서 죄와 원한의 문제가 발생 선천은 상극(相克)의 운(運)이라 상극의 이치가 인간과 만물을 맡아 하늘과 땅에 전란(戰亂)이 그칠 새 없었나니 그리하여

천하를 원한으로 가득 채우므로 이제 이 상극의 운을 끝맺으려 하매
큰 화액(禍厄)이 함께 일어나서 인간 세상이 멸망당하게 되었느니라.

극의 원한이 폭발하면 우주가 무너져 내리느니라. (道典 2:17:1∼5)


 
선천은 상극의 운으로 인간을 기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 때문에 이제껏 선천에서 원한을 맺지 않은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알게 모르게 다 죄를 짓고, 다 원한을 맺고 죽었습니다. 알고 보면, 인류의 역사는 상극의 역사입니다.

여러분, 그 수많은 전쟁을 생각해 보십시오.
 
 
새 세상을 여는 역사의 프로그램, 천지공사


상제님께서는 하늘의 신명들이 모두 원한으로 똘똘 뭉쳐 있어, 이 하늘이 병들었다고 진단을 내리셨습니다. 또 땅도 병들었다고 하셨습니다.

지구의 각 지역마다 지기(地氣)가 통일되지 않아서, 조화가 안 돼서, 전쟁이 터진다는 것입니다.


 
인간은 저 혼자만 살아갈 수 있는 존재가 아닙니다.

 

하늘과 땅의 기운을 받아 인간이 태어나고, 또 그 하늘과 땅 속에서 인간이 살아가는 것입니다.

 

과거에도 그랬고 또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따라서 하늘과 땅이 병들면, 그 속에서 살아가는 인간도 병이 들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즉 병든 하늘과 병든 땅의 기운을 받아 인간도 모두 병들었기 때문에,

후천으로 갈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점이 바로 다른 종교의 가르침과는 판이하게 다른 증산도 진리의 노른자,

그 두번째 핵심입니다. 인간을 구원하기 위해서는 먼저 병든 하늘과 병든 땅을 뜯어고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상제님께서 이 땅에 강세하셔서, 하늘과 땅을 뜯어고치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집행하셨습니다.

 

상제님은 인간을 구원하기 위해,

인간을 후천의 새천지로 보내 열매맺게 하셨습니다.
 
천지공사는 그 때가 되면 반드시 그 일이 이루어지도록 하나님께서 역사전개의 프로그램, 판을 짜신 것입니다.

 

천지공사는 예언과는 전혀 다릅니다.

모두 천지공사를 알아야 합니다.

그속에 인류의 미래가 담겨 있고,

여러분 자신의 미래가 들어 있습니다.
 
이미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증산 상제님께서

집행하신 천지공사의 틀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늘과 땅을 뜯어고쳐 …”
그 누가 감히 하늘과 땅을 뜯어고쳤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은 그렇게 말할 수 있습니까?

사람은 자기가 깨친 만큼밖에는 이야기하지 못합니다.

인류역사상 “내가 하늘과 땅을 뜯어고쳤다”라고

말한 사람은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또 앞으로도 없을 것입니다.
 
이분은“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다”라고 하셨습니다.

 

2,3천년 전에 예수 석가 공자는‘앞으로 누군가가 오신다’는 말을 했는데,

이 분은 인간으로 오셔서“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다”고 하셨습니다. 말 자체가 다릅니다.
 
이걸 느껴야 합니다.
 


왜 증산 상제님이 참하나님일까요?
 
상제님은 인간으로 오셔서‘좋은 세상을 연다,

대동세계 용화세계를 연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좋은 세상이 오려면 필연적으로 먼저 지축이 바로 서야 합니다.

지금 세상의 모든 부조리는 지축이 기울어져 있어 야기되는 것입니다.

즉 지축이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그 상극의 기운 때문에 모든 부조리가 다 일어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믿든 안 믿든 앞으로 지축은 바로 섭니다.

그리고 바로 서야만 합니다. 지금의 모든 환경문제는 지축이 바로 서면서,

새 지구가 탄생하면서 모두 해결됩니다.
 
 


일찍이 예언가 에드가 케이시는 ‘지구 극이 이동한다’ ,

또 영능력자 몽고메리 여사도 ‘극이동은 눈 깜짝할 사이에 일어난다’ 고 말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살고 있는 지구가 이 모양 그대로

계속 운행할 거라는 착각에서 벗어 나십시오.
 


관념을 깨야 합니다. 지구역사와 우주역사 전체를 봐야 합니다. 자기가 있는 이곳에 언제까지나 머물러 있으면 안 됩니다. 사람은 절대로 과거에 머물러 있으면 안됩니다. 과거에 머물러 있을 것이 아니라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실체를 봐야 합니다.

 

증산도는 기존 모든 종교를 넘어서는 ‘초超종교’입니다. 지금까지 인류의 종교문화는 세 단계로 진행돼 왔습니다.

첫째는 태곳적 인류 최초의 시원종교인 신교神敎입니다. 문명의 여명기에 우리 한민족이 상제님을 받들던 상제上帝문화, 제천祭天문화가 곧 신교


입니다. 이것이 세계로 퍼져나가 제1의 종교가 됐습니다. 이는 유교 불교 도교 기독교 등의 종교가 생겨나기 전 동서 문명의 뿌리가 된 원형문화입니다.

둘째는 4대 문명권에서 꽃 피운 불교 유교 도교 기독교입니다. 이는 상제님께서 세상에 보낸 성자聖子들을 통해 펼치신 제2의 세계 종교입니다.

그리고 이제 제3의 초超종교 시대가 왔습니다. 기존 종교에서 성취하려던 이상을 모두 아우르면서 세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인류 최후의 진리가 제3의 초종교이며, 그것이 바로 증산도입니다. 지금까지 종교는 우주의 주재자, 통치자인 상제님이 보낸 성자들이 펼친 것이지만, 증산도는 상제님이 몸소 세상에 오셔서 가르쳐 주신 대도大道입니다. 그래서 상제님의 진리를 증산교敎라 하지 않고 증산도道라 합니다.

 

태을주 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