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115회 신OO,이OO 도생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115회 신OO,이OO 도생

 

오늘은 한 도생님의 증산도에 대한 다짐과 좌우명 성구에 대해서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 도생님의 부모님은 증산도를 신앙하는 분들로 모태신앙 이었다고 합니다. 지나고 보니 어느새 그 심법을 배우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왜 신앙을 해야하는지 신도생님은 잘 몰랐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언제나 본인의 우선순위는 증산도가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청소년때는 공부가 더 중요했고, 점점 대학진학도 생각해야 하다 보니 신앙을 소홀히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학업을 열심히 하다 보니 차석이라는 성과도 이루고 전공에 대해 깊이 공부해보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대학 강의가 원론적이고 답답하게 느껴졌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태상종도사님이 도운을 개창하시며 겪은 고초와 대의를 듣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엄마가 그렇게 감사해하던 감사함과 감동이 그대로 느껴졌다고 합니다. 

신도생님의 좌우명 성고는 증산도 도전 2편 41장 성구인데요. 묵은 습성을 버리고 새로이 태어나 상제님의 새로운 무극대도를 따르라는 상제님의 말씀입니다. 

 

나 자신을 바로 세우자는 신앙다짐을 하였다는 신도생님의 마지막 말과 함께 오늘의 인터뷰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보은!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으로 문자 주십시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