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무서운 전염병 극복하기-수행하는 인간, 올바른 주문수행 태을주 율려(2편)

무서운 전염병 극복기-수행하는 인간, 올바른 주문수행 태을주 율려(2편)

지난번 올바른 수행에 대해서 알려드렸었는데 이어서 오늘도 2편을 준비했습니다. 주문을 읽을때는 바르게 읽는 것이 중요한데요. 주문 읽는 법에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소리 내워 읽는 독송, 둘째 내귀에만 들리는 묵송, 마음속으로 입을 꼭 다물고 읽는 염송이 있지요.

주문의 생명은 소리에 있습니다. 주문의 글자에는 우주 에너지를 받아내린다는 뜻이 함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주문을 읽는 것은 생명의 에너지를 얻는 것과 같아요. 주문을 읽을 때는 내 몸 안에서 울리는 소리와 내가 하나가 되어 읽어야 합니다. 오직 자신의 주문 소리에만 집중하고 나의 마음과 생각이 주문과 하나가 되어야 하죠. 그것을 일심(一心)이라고 하는데요. 천지부모님인 우주와 내가 한마음이 되어 진실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읽으면 됩니다. 증산도 도전에 이런 말씀이 있습니다. 그릇을 비우면 물건을 담을 수 있고 마음을 비우면 도를 받을 수 있느니라. 마음을 완전히 비워야 내 몸과 마음속에 도를 수용할 수 있죠. 마음을 바로 세운다는 것은 한마음을 갖는다는 것입니다.


수행을 하기 위해서는 봉청수를 모셔야 하는데요. 옛날부터 우리 조상님들은 장독대에 청수를 모시고 기도를 드리곤 했죠. 나의 조상님과 북두칠성에 계신 상제님께 기도를 올리고 수행에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상제님이 누구신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행과 명상을 해보고 싶으세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으로 문자 주십시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