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30년간 봉사, 수행한 결과 만나게 된 참진리 증산도증산도 대구대명도장 입도 변OO도생

30년간 봉사, 수행한 결과 만나게 된 참진리 증산도

도기 152년 증산도 대구대명도장 입도 변OO도생 

 

변OO 도생님(88세)이 몇일전 증산도 대구대명도장에서 입도하셨습니다.



변도생님은 불교에서 여러 산을 돌아다니시며 용맹정진 수행하셨고, 7일간 물만 마시며 수행도 하셨던 분입니다. 유명 스님들로부터 수행력에 대해 인정도 받으셨구요.

 

 

도생님은 해인사 30년 공양 봉사, 주는 돈을 30년간 모아 동국대에 1억을 기부 하시기도 하셨다고 합니다. 돈모아서 구청 불우이웃돕기, 동국대학생들에게 쌀 기부등 소유욕이 없고, 세상을 위해 살다 가겠다는 분이십니다.


부처님 상과 성철스님 사진등을 집에 모시고 수행하고 계셨고, 매일 새벽에 일어나 3시간씩 수행하셨다고 합니다.
어느날 수행중 길을 묻는중에 증산도 대구 대명도장 최수호사님이 선녀처럼 있는 모습을 보았는데,

 

변도생님이 "이분을 뵈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하고 여쭈니, 천둥같은 음성이 "대명10동으로 가라!"

 


하는 음성을 들었다고 합니다. 지하철을 타고 대명역에 가서, 증산도 대명도장이 어디있냐고 지나가는 사람에게 물어보니 둘러보다가 저쪽에 있네요 ~ 하고 손을 가르켜서 보니 증산도 대명도장이 있었다고 합니다. 

 

도장에 들어가서 최수호사님을 뵈니 수행중 봤던 그모습 그대로라 눈물이 그렁그렁해졌다고 입도 감회를 밝히셨습니다.


"돌고돌아 하늘아래 이만한 도가 없었다!"



*다른 수행체험담 : 변도생님이 천상에서 인간으로 내려올적에  "세상에 나가 3000명을 구제하라"는 명을 받은 수행체험을 하셨다고 합니다.

 

 

 

증산도와 개벽에 대해서 알고 싶으세요? 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대표운영자에게 문의주시면 해당 전문운영자가 연락드립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으로 문자 주십시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