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나를 바꾼 태을주 치유 체험김OO(여, 32) /증산도 통영도장 / 151년 음력 10월 입도

나를 바꾼 태을주 치유 체험


김OO(여, 32) /증산도 통영도장 / 151년 음력 10월 입도

어머니의 봉청수 수행 공간


저는 피부관리 전문사입니다. 지금은 통영에 있지만, 전에는 부산에 살며 종종 부모님이 계시는 통영에 오가곤 했습니다.


어머님께서 예전 오비도 식당을 운영하셨을 당시, 식당 2층은 어머니의 휴식 공간이었습니다. 그 당시 어머님을 뵈러 가 보면 식당 2층에서 간단한 봉청수 치성 모시는 것을 목격하곤 했습니다. 처음에는 신천지 같은 사이비 종교인 줄 알았지만 큰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어느 날 치성 후에 만나 뵌 강종선 포감님께서 저에게 태을주 MP3 목걸이를 하고 다녔으면 좋겠다고 권유하였습니다. 그 당시 저는 큰 교통사고로 골반과 허리가 좋지 않았는데, 그 목걸이를 하고 다니면 아픈 부위에 좋다고 하여 목에 걸고 다녔습니다.

 

MP3로 체험한 태을주의 힘


목걸이를 걸고 생활을 하면서 저는 신기하게도 골반과 허리가 좋아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때 저는 어머님이 증산도 신앙을 하고 계시다는 걸 알게 되었고, 태을주의 신비한 체험도 하였습니다.


사실 제가 어렸을 때 어머님이 3일 동안 아무것도 드시지 않고, 누워만 계신 적이 종종 있었는데, 그때 그런 어머님 모습을 뵈면 답답하고 속상하고 불안했습니다. 그런데 어머님께서 증산도 신앙을 하신 이후에는 그런 일이 없고, 밝고 건강한 모습이 되셔서 기쁘기만 합니다.

태을주의 신비한 체험과 어머니의 바뀐 모습을 보면서 저도 증산도를 해야겠다고 결심하였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신앙해서 상제님의 큰 일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월간개벽. 2022.01월호 

 

증산도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가요? 태을주 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대표운영자에게 문의주시면 해당 전문운영자가 연락드립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으로 문자 주십시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