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상생방송 체험수기를 보고. 전OO(여, 41세) / 증산도 군산도장 / 151년 음력 10월 입도

상생방송 체험수기를 보고


전OO(여, 41세) / 증산도 군산도장 / 151년 음력 10월 입도

내 인생을 잘 살기 위해서


저는 어렸을 적부터 어린 마음에 ‘내 인생은 왜 이렇게 힘들고 고달프기만 할까?’라는 한탄과 함께 살기가 싫고 죽고 싶다는 생각만 했습니다. 어릴 때 가정 폭력 속에서 살았고 항상 왕따였으며 사람들은 나를 힘들게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세월이 흘러 20대가 되던 어느 날 ‘어떡하면 내 인생을 좀 더 잘 살 수 있을까?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길래 내 인생이 고달픈 걸까?’에 대해 또다시 깊은 생각과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절에 나가 보고 점집에도 수없이 다녀 보았으며 심지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굿까지 해 보고 부적을 써 봐도 아무런 효과 없이 더 힘들어졌습니다.

대순에서 겪은 분노와 의혹


그러던 2월의 어느 날 강아지랑 산책을 하다가 어떤 평범해 보이는 20대 젊은 여성 두 분이 말을 걸어와 뭐에 홀린 듯 따라가서는 8개월 가까이 그곳을 누구보다 열심히 다녔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 복을 지어야 된다며 자꾸 돈을 요구하였습니다. 돈이 없다고 하니까 대출 회사를 연결해 주고 대출할 수 있게 옆에서 코치까지 하였습니다. 자꾸 금품을 요구하면서 복을 지으면 다 잘될 것처럼 말하더군요. 그러나 가면 갈수록 더 힘들어지고 정말 분노가 치밀어 올랐습니다. 알고 보니 그곳은 처음에 이름을 안 가르쳐 줘서 몰랐던, 유튜브에서 욕하면서 보던 대순진리회였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TV 채널을 돌리다가 상생방송을 보게 됐는데 거기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왜 대순은 태모님 얘기를 일절 안 하는 거지? 태을주를 외울 때 왜 훔치를 안 부를까?’라는 의문이 생겼습니다. 게다가 올 추석에 대순에서는 또 복을 지으라며 200만 원을 요구하였습니다. 결국에는 집 보증금을 빼서 줬습니다. 이제 저는 길거리에 나앉게 생겼는데도 복 짓는 것만 강조하는 그들의 행동에 실망과 함께 정말로 화가 났습니다.

상생방송이 이끈 구도의 길


이러한 상황을 겪고 있던 중에 가끔씩 시청하던 상생방송에서 신앙 체험 수기 방송 내용을 보았습니다. 그걸 보고서 ‘아! 여기를 가야겠구나’라는 결심을 하고 도장에 방문하였습니다. 수호사님과 상의를 하고 21일 정성 수행과 팔관법 입도 교육을 받을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이후 21일 동안 도장 새벽 수행(새벽 5~8시)에 열심히 참석하였습니다. 팔관법 입도 교육도 포정님, 수석포감님, 포감님, 부포감님께 잘 받고 나서 11월 21일 드디어 입도 예식을 올렸습니다.


앞으로 상제님, 태모님, 태사부님, 사부님, 조상 선령신을 열심히 모시고 신앙을 잘해서 주위의 어려운 사람을 돕고 사는 도생이 되겠습니다. 보은! ◎

 

증산도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대표운영자에게 문의주시면 해당 전문운영자가 연락드립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으로 문자 주십시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