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천도식 체험ㅣ조상님들이 줄지어서 도장에 방문하시고 등을 쓰다듬어주시다ㅣSTB상생방송

증산도 천도식 체험ㅣ조상님들이 줄지어서 도장에 방문하시고 등을 쓰다듬어주시다ㅣSTB상생방송

 

 

 

천도치성을 시작할 무렵에 시작 전부터 도장 현관 앞에서 흰색과 옥색옷을 입은 조상님들이 줄을 지어서 성전으로 들어가시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경건하게 치성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4배가 끝나고 심고를 할 때 조상신단 쪽에서 밝은 빛이 빛나더니 이 신단 둘레로 모란꽃 수백 송이가 빽빽하게 들어서 피어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천도 발원이 끝나고 자리에 앉은 도생님을 얼굴이 곱고 키가 조금 큰 편인 할머니께서 뒤에서 이렇게 오른쪽에 앉으시면서 어깨를 다독여 시다가 등을 쓰다듬어 주시는 모습을 보았는데 너무나도 감동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제 저희가 이렇게 위패를 봉안을 하거든요. 이 위패을 봉안할 때 그 도생님 뒤쪽으로 10명의 조상분들이 줄을 서서 가시다가 수호사님이 위패를 봉안을 하시니까 바로 빛으로 들어가시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런 체험 사례가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이렇게 천도식을 올려드리게 되면 조상님이 함께 하시고 또 가호해주시고 또 그 정성을 기쁘게 받으시거든요.  그것을 우리가 다양한 신도 체험 사례를 통해서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조상님의 음덕으로 우리가 상제님의 진리를 신앙을 하지만 자손은 조상 선령에  숨구멍입니다.
 
 
 

그래서 숨구멍이 막히면 숨을 쉴 수 없는 것처럼 이 자손이 바로 상제님의 참진리를 열심히 닦으려고 하는 그런 구도의 열정도 있어야 하고 조상님의 음덕으로 상제님의 진리를 믿게 되었기에 이 조상님의 음덕과 자손의 구도의 열정이 합쳐져서 바로 우리의 상제님 신앙을 만나고 또 가을의 열매 맺는 증산도의 참진리를 닦아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