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우주관이 특별한 이유[합리적이라는 말의 기준이 다르다! 진리의 눈, 우주관을 모르는 하루살이의 삶]

파리와 하루살이가 놀다가 인사를 합니다. 파리가 "안녕, 내일 보자"하고 인사를 했는데 하루살이는 "내일이 뭐지?" 합니다. 그날 저녁 찬 서리를 맞고 죽어버립니다. 비극적이죠.

베짱이 한 마리가 잘 놀고 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 비둘기가 베짱이에게 인사를 합니다. "베짱이, 안녕! 내년에 보자". 베짱이는 심각해집니다. "뭐? 내년이 뭐지?" 베짱이는 여름철이 지나고 태풍이 몰아칠 때 베짱이 일족이 모조리 몰살 당하고 맙니다. 

인간이 있습니다. 어느 날 STB상생방송을 봅니다. "우주의 가을? 우주의 1년이 뭐지?" 용기를 내서 전화를 합니다. 그리고 증산도 진리를 만납니다.

우주변화원리 도표는 최고의 스승님이신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1945년 해방이 되고 그리신 도표입니다. 이 한장의 도표에 뭐가 담겨 있을까요?

천부경은 모든 진리의 원전이며 인류 최초의 계시록이죠. 그런데 그 천부경 이하 태호복희씨의 하도낙서를 비롯, 하도낙서에서 비롯된 주역, 음양오행을 비롯해서 동서양의 모든 철학, 사상을 비롯해서 유불선 기독교 인류 역사상 4대 종교를 비롯해서 지난 선천 5만년동안 인류가 걸어온 모든 역사가 이 한장의 도표에 녹아있습니다. 

이 결정적인 우주원리 도표를 이해할 수 있다면 새로운 삶을 얻으실 겁니다. 

상제님께서는 저 하늘天을 이치,이법이라고 하셨습니다. 이법은 내 마음에 그대로 들어와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내 마음이 저 하늘의 이법과 부합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흔히 사람들의 말하는 "저 사람은 합리적이야. 그래, 그것은 합리적이지."라고 쓰는 그 합리와 상제님께서 쓰시는 합리는 조금 다릅니다. "증산도에서 말하는 합리적이라함은 하늘의 이치와 부합한다는 의미입니다." 세상에서 말하는 논리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빼도박도 못하는 하늘의 참된 진리입니다.

 

증산도 진리와 우주1년, 가을개벽 태을주 수행 소식에 좀 더 깊은 공부를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용기를 내어 운영진 대표연락처 010-9659-9576 로 문자(이름/연락처/주소/신청동기) 주시거나 아래 무료소책자 링크로 신청해주시면 운영진이 소책자와 함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