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하느님이 계시는 별은 어딜까│칠성님 신앙│증산도 도전퀴즈│STB상생방송

youtu.be/n3cHkQDcIGY

Q. 도전 속에 칠성, 즉 북두칠성에 대한 말씀이 많은데요. 북두칠성엔 어떤 의미가 담겨 있나요?

 

 

A.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하느님께서 계시는 별이 바로 북두칠성 입니다. 따라서 이 북두칠성은 우주의 중심별로서 일월과 음양오행의 변화를 다스리며 인간의 생사화복, 영원불멸, 도통과 깨달음을 관장해왔습니다. 

그래서 동방 한민족의 신교 문화에는 칠성하느님을 모시는 칠성신앙이 있었습니다.

 

환국, 배달, 조선 이래 우리 조상님들은 정화수를 떠놓고 칠성하느님께 안녕과 축복을 기도하는 칠성 신앙을 해왔고, 그 맥을 최근까지 이어 내려왔습니다. 고인돌의 칠성 문양, 돌아가신 분의 관 밑에 까는 칠성판도 모두 칠성신앙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상제님께서 집행하신 천지공사인 칠성도수를 통해 봤을 때, 칠성에 더 깊은 구원의 섭리가 들어있습니다. 

가을개벽기에 상제님의 진리군사들은 하느님이 계신 별, 칠성에서 '천지조화성령'을 받아 사람을 살려내는 칠성도수에 의해 구원의 성업을 완수하게 됩니다. 

 

북두협객과 함께 인생의 참진리,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010-9659-9576 간단히 문자만 남겨주셔도 소중한 책선물을 드립니다 :)

증산도 태을주수행의 참 의미와 제대로 수행하는 법을 함께 공부하실 분을 찾습니다!

 

아래 책신청 링크를 통해서도 신청받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