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가 뭐예요 5강 우리 삶의 진정한 목적, 천지성공

증산도가 뭐예요 5강 우리 삶의 진정한 목적, 천지성공

 

 

사람은 누구나 공통적으로 태어나서 죽음으로 가는 생로병사의 과정을 필연적으로 겪습니다. 한명의 예외도 없지요. 살아있는 생명체라면 어떤 존재든지 같은 길을 가게 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우주도 마찬가지 입니다. 사람에게 있어서는 태어나서 유년기까지는 봄, 청년기까지는 여름, 장년기까지는 가을, 노년기까지는 겨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우주의 어느 계절을 살고 있을까요? 지금은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가는 시기입니다. 이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발표된 표입니다. 현재의 과학은 우주1년을 증명하고 있는데요. 지구의 온도가 높아지면 이산화탄소의 농도도 높아지는데 이것을 바탕으로 연구한 결과, 빙하기와 간빙기야의 주기가 약 10만년에 한번씩 반복되고 있고, 지난 40만년 동안 4번의 빙하기가 온 것을 알아낸 것이죠. 지금은 지금까지 중 온도가 가장 높은 지구의 여름인 것입니다. 

 

불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겉이 몹시 화려하죠. 그렇지만 속은 비어있고 온도가 오히려 낮은 걸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여름의 속성이 이러하듯, 현재의 여름문화는 겉은 무척 화려하지만 속은 비어있는 그런 문화임을 알 수 있습니다. 

 

 

 

 

지난 2008년 칠제 지진으로 자전축이 약 7.6cm가 이동했고, 2011년 일본 대지진으로 자전축이 10cm이동하였다고 합니다. 개벽기가 되면 자전축이 바로 서면서 공전궤도가 변화하고 사계절이 사라지고 사시사철 온화한 기온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언론인 출신영능력자인 루스 몽고메리는 극이동은 지구성숙의 연장선상에서 일어나는 것이며 지구의 극이동은 자연섭리로서 지구 자체의 정화를 위한 필연적 과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개벽은 우연이 아니고 필연적으로 이루어지는 일인 것입니다. 개벽은 가을의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을의 정신은 통일, 수렴, 성숙, 열매이죠. 가을의 나무를 보면 낙엽은 다 떨어지고 열매만 남아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에는 이런 문구가 있습니다. 가을바람이 불면 낙엽이 지면서 열매를 맺는 법이니라. 그러므로 이때는 생사판단을 하는 때니라. 

 

개벽의 시기가 되면 자연개벽, 문명개벽, 인간개벽 세가지가 어우러지며 대개벽 병란이 발생하게 됩니다. 문명개벽은 남북한 전쟁을 시작으로 세계전쟁으로 번지게 되고, 자연개벽은 지축이동, 강진, 천재지변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개벽은 괴질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번 코로나 19는 괴질병란의 전주곡으로 보시면 정확합니다. 앞으로 제 2, 제3의 질병들이 더 강한 강도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이 시대에 낙엽이 되지 않고 열매가 되어 열매 맺고 천지와 함께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요? 자세한 것은 위 첨부해 드린 동영상을 통해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으로 문자 주십시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