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김해도장 김OO 도생님 입도수기

증산도 김해도장 김OO 도생님 입도수기

 

저희 할머니께서는 절에 열심히 다니셨고 아버지께서는 독실한 기독교인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도 아버지 따라 교회를 다니게 되었고 어느 날 문득 내가 생각한 교회는 이게 아닌데 라는 생각에 잠시 방황하기도 했습니다.

조상님 제사도 몇 년을 모셨는데 아버지께서는 제사를 거부하시고 제기도 모두 버렸습니다.
장남인 제가 모시지 못한 죄스러움에 저는 늘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증산도와의 첫 만남

제가 증산도를 만나게 된 것은 10여 년 전 이웃에 살고 있는 정갑상(도생) 형님으로부터
상생방송 보기를 권유받고 인연을 맺었고 증산도 본부에 전화해서 책도 받았습니다.


상생방송을 가끔 한 번씩 보다가 형님이 이사 간 후로는 잠시 잊고 살았습니다.
그러던 중 작년 늦가을 모르는 전화가 와서 안받으려다가 이상하게 받고싶어서 받았는데
그 전화 한 통이 제 인생을 바뀌게 만들어 준 증산도 김선생과의 만남이었습니다.

그렇게 만남이 이어지면서 증산도 진리도 하나 하나 전해 받았습니다.
자연스럽게 도장 방문으로 이어지고 첫 방문에 설레기도 하고 살짝 긴장도 되었습니다.
수호사님께서 너무나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편안하게 차 한 잔 나누면서 정식으로 입도를 위한 팔관법 공부와 수행을 해야 한다고 말씀해 주셨고 처음 증산도와 인연을 맺은지 10년이 훌쩍 지난 오늘에 와서 입도를 하기 위해 5월에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팔관법 공부를 하면서 상제님이 하느님이라는 사실에 너무 놀랬고 나의 뿌리에 대해서 깊이 생각이 들고 조상님께서 쓸 자손 하나 타내려고 60년 동안 공을 들인다는 말씀이 충격이었습니다.


저는 기독교 신앙을 하다보니 신도세계를 부정했는데 조상님께 죄송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증산도 예법도 수호사님께서 가르쳐주시고 처음으로 배우는 반천무지 배례는 제 마음가짐이 숙연해 지는 걸 느꼈습니다.

김선생과 함께 수행할 때는 호흡이 너무 힘들었고 도공할 때는 온 몸에 마치 전류가 흐르는 듯한 찌릿한 느낌이 들어 신기하게 느껴지는 체험이었습니다.

수행 후에는 편안하다는 생각이 들고 어렵지만 열심히 따라서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6.12 대천제 소식에 저도 참석 할 수 있다는 소식에 도복도 한 벌 준비하고 소풍가는 것처럼 기다려지고 설레었습니다.

상생월드센터에 도착해서 보는 세상은 너무나 놀라워서 감탄사가 계속 저절로 나왔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흰옷을 입고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 같아 보였고 웅장함에 또 한 번 놀라웠습니다.

북치고 장구치고 꾕과리 소리는 얼마나 신명나는지 앞자리에 앉아 가까운 곳에서 종도사님도 1뵐 수가 있어서 너무 좋았고 꼭 뵙고 싶었습니다.

도공 할 때는 종도사님 도공 소리에 목소리 높여 힘차게 도공을 하니 힘이 절로 났습니다.
종도사님 말씀에 감명을 받아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에 도전책, 증산도 진리, 도공 mp3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열심히 도전공부와 수행을 하면서 진정으로 깨우치고 앞으로 조상 선령님에 대한 천도식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상제님, 태모님,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조상님께 보은하는 참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

 

태을주 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의 계절,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