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밀양도장 김OO도생님 입도수기.

증산도 밀양도장 김OO도생님 입도수기.


저는 어렸을 때부터 할아버지께서 도를 닦는 분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으며 “도꾼”집안이란 말을 많이 듣고 자랐습니다.


현제 제가 태어난 집은 대순진리에서 매입을 해서 도꾼의 집이라고 보전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할아버지께서는 집안 친척분들에게도 이 도를 믿어야 좋은 세상에서 살 수 있다는 이야기도 많이 했다고 합니다.
6년전에 큰아들이 채무에 못이겨 이 세상을 버리고 말았습니다. 저는 아들을 가슴에 묻고 눈물로 하루 하루를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남편과 작은 아들 세사람이 한집에 살고 있으나 각 방을 쓰고 있어서 저녁이면 자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보니 TV 채널을 돌리다가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상제님 이야기가 나오고 도전 봉독을 보면서 어렸을 때 할아버지께서 믿었던 상제님 이야기라 생각하니 가슴이 벅차 올랐습니다.
마침 아들 책상을 정리하다 보니 “천지성공”책이 있어서 읽어보기도 했습니다. 아들에게 물어보니 학교 선배님이 주셔서 읽지 않고 꽃아 놓았다고 했습니다.

상생방송 이벤트 행사에 참여 해서 책을 받아 읽어보기도 했으나 “입도”는 상상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에 어느날 문에 상생방송 전단지가 붙어 있었습니다.
전단지를 보고 전화를 했었는데 바로 증산도 밀양도장 포정님이였습니다. 그 이후로 포정님과 교감을 나누고 도장을 방문하게 되었 입도까지 이어졌습니다.
포정님께서 마침 제가 살고 있는 빌라 윗층에 성도님이 한분 살고 있다며 소개를 해 주셨는데 바로 전부사자 성도님이였습니다.

올 1월달에 이사를 하게 되어 친구도 한명없고 세상을 버린 아들 생각에 눈물로 보내며 살고 있는 이 때 저에게는 너무도 반가운 소식이였고 지금은 마음의 치료를 해 가면서 전부사자 성도님 집에 하루에 한번씩 들려 가가도장 신단에 상제님께 인사도 올리는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하루 속히 아들 천도식을 할 수 있도록 기도를 많이 하겠습니다. 입도식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신 포정님과 전부사자 성도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가족과 이웃을 상제님 진리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포교에 전념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을주 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의 계절,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