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인천주안도장 박OO도생님 입도수기

증산도 인천주안도장 박OO도생님 입도수기

 

저는 충북 옥천군 청산면에서 2남2녀 중에서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시골에서 태어나 그때는 다들 힘들에 살았을 때입니다. 가족끼리는 화목한 편은 아니였지만 큰 문제 없이 평범하게 자랐습니다.

인천에서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인천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인천에서 살면서 결혼도 하였고 자녀는 딸만 둘을 낳았습니다.
유복하지는 않았지만 택시 운전도 하고 여러 가지 직업을 가지면서 살게 되였습니다.


살아가면서 불교 서적과 예언 서적을 읽게 되었습니다. 탄허스님의 책을 보면서 충격을 받게 되었고 앞으로 개벽이 오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는 것에 큰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우연히 상생방송을 보면서 탄허스님이 이야기한 개벽을 알기 쉽게 나오고 입도한 신도들의 입도 수기 이야기를 너무 재미있게 밤을 새워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증산도인이 입도하게 되는 과정을 보니 제가 알고 싶은 모든 것을 알고 입도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도 불교와 기독교를 신앙하여 봤지만 영혼과 조상의 문제를 시원하게 가르쳐주는 곳은 없었습니다.


상생방송을 보면서 조상님과 천도식을 알게 되어 증산도에 가서 더 알아보기 위해 증산도 인천주안도장에 방문 하였습니다. 증산도 도장에서 교육을 받으면서 제가 알고 싶어 했던 모든 부분을 시원하게 답을 얻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불교 서적을 많이 읽다 보니 큰 딸이 제 책을 가지고 읽다가 불교에 심취하여 경북의 어느 절에서 현재 비구니로 있습니다.



동생들과 만나서 이야기 중 천도식 이야기가 나왔는데 동생들이 상생방송을 본다고 하면서 천도식을 잘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형제들에게 천도식을 알리고 함께 돈을 모아서 하기로 하였습니다.

.



가족 중에 상생방송을 보는 형제가 있다니 반갑고 나중에 함께 도장에 방문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인생에서 늦게 만난 참진리 증산도에 모든 것을 걸고 신앙하여 종도사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신도가 되겠습니다.😊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증산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