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천지성공 책 요약2. 우주의 가을이 오고 있다. 우주의 사계절과 인간농사, 생장염장.

천지성공 책 요약2. 우주의 가을이 오고 있다. 우주의 사계절과 인간농사, 생장염장.

 

우주의 가을이 오고 있다. 인생의 목적은 무엇인가를 찾아 진리 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우주의 사계절과 인간농사

인간과 자연이 걸어가는 네 박자의 도, ‘생장염장

모든 생명은 생장염장 법칙으로 태어나고 변화해 갑니다. 천지성공을 이루기 위해서는 먼저 천지가 둥글어 가는 변화 법칙을 알아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생장염장인 것입니다.

 

우주도 1년 사계절로 변화한다.

변화를 일으키며 나아가는 시간의 화살은 최종 목적지가 있습니다. 바로 우주의 가을철입니다. 기독교적 시간관을 따르는 서양 문화권에서는 우주 1년을 전혀 모릅니다.

직선 시간관은 우주의 계절 변화에 따라 시간의 밀도가 다르다는 것을 모르는 데서 기인한 것입니다. 러시아 학자들은 사물이 변화함에 따라 시간의 밀도가 달라진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습니다.

 

12만9천6백 수의 신비

소강절은 우주가 1296백 년을 한 주기로 열리고 닫힌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우주1년을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건가요? 물론입니다. 현대 과학자들이 입증을 하고 있습니다. 2006년에 우리말로 번역되어 나온, 존 그리빈의 빙하기라는 책이 있습니다. 이 책에서도 말하듯이, 지난 2백 년 동안 빙하기를 연구하여 얻은 결론은 10만 년마다 지구에 주기적으로 빙하기가 찾아왔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1999, 과학 잡지 네이처에 지구 환경의 변화 주기가 약 124천 년이다라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우주 1년 변화의 목적, 사람농사

우주는 결코 맹목적으로 순환하는 것이 아닙니다. 분명히 그 목적이 있습니다. 바로 사람농사를 짓기 위해서 돌아갑니다.

천지가 사람 농사를 짓는 보다 궁극적인 이유는, 장차 천지가 꿈꾸는 이상 세계를 지상에 건설하여 천지성공을 이루어 내는 주체가 인간이라는 데 있습니다.

 

 

 

 

 

 

 

 

 

 

선천과 후천 : 상극에서 상생으로

지금은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하추교역기

우리는 지금 과연 어느 때에 살고 있을까요?

*지금은 온 천하가 가을 운수의 시작으로 들어서고 있느니라.

(증산도 도전 2편43장1절)

지금은 우주의 여름철에서 가을로, 즉 선천에서 후천으로 넘어가는 시기입니다. 최근 인간 생명을 거세게 위협하는 대지진, 폭염, 폭설과 같은 자연 재앙과 경제 위기, 질병 같은 모든 재난은 바로 하추교역기이기 때문에 일어나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지구촌 인류는 이 시대 변화의 핵심 명제를 전혀 모릅니다.

더욱 심각한 것은 사람들이 지금이 천지의 봄인지, 여름인지 가을인지 관심도 없고 알려고 하지도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우리가 꿈꾸는 결코 무너지지 않는 성공, 천지성공을 성취하려면 지금 천지가 어느 계절에 들어서 있는지를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선천 세상의 창조 질서, 상극

*선천은 상극의 운이라.(도전 2편 17장 1절)

선천은 상극의 이법으로 돌아가는 세상입니다.

상극은 자연의 창조 원리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상극을 문명의 발전 원리로도 말씀하셨습니다. 상극 질서는 그 근원을 살펴보면 천지 부모의 몸이 기울어진 데서 비롯되었습니다.

선천은 상극의 운이라!’, 참으로 단순하고 간결한 이 한마디 말씀 속에 지나간 선천 5만 년 고난의 역사가 다 담겨 있습니다.

 

상극의 원한이 폭발하면

*선천은 상극의 운이라. 상극의 이치가 인간과 만물을 맡아 하늘과 땅에 전란이 그칠 새 없었나니 (도전 2171~2)

이 말씀과 같이 음양이 부조화에 빠진 상극의 천지 질서가 인간 역사에 갈등과 투쟁, 반목과 전쟁 등 온갖 사회악의 문제를 유발시켜 왔습니다.

상극 질서가 낳은 최종 결과는 무엇이겠습니까? 바로 원한입니다.

선천 말대인 오늘날에 이르러 누적된 원과 한의 무서운 파괴력 때문에 천지가 무너질 지경이 되고 말았습니다.

*상극의 원한이 폭발하면 우주가 무너져 내리느니라.(도전 2편17장 5절)

이 원한 문제를 해결하는 길은 오직 하나입니다. 인류가 안고 있는 모든 문제의 근본 원인인 상극의 운을 끝내야만 합니다. 그래서 천지 살림을 주관하시는 상제님이 친히 오셔서 내가 우주의 상극 운을 끝맺으려 한다고 선언하신 것입니다. 이것이 상제님이 인간 세상에 내려오실 수 밖에 없는 필연적인 이유 가운데 하나입니다.

 

 

 


개벽에 대해서 알고 싶으세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대표운영자에게 문의주시면 해당 전문운영자가 연락드립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으로 문자 주십시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