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21/05 글 목록

 

TV로 만나니 즐겁道다55회 태을주 수행으로 대장암을 이겨내다. 증산도 안양만안도장 유OO도생님 .

 

 

오늘은 증산도안양만안도장의 유도생님의 기적이라고밖에 부를 수 없는 체험담을 들려드리겠습니다.

유도생님은 열심히 가장의 짐을 짊어지고 생활하고 있다가 어느날 혈변을 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몸을 먼저 돌보아야 하는게 맞지만 가장의 무게감에 가족을 먼저 생각하며 말없이 1년을 보내버렸다고 하네요. 

 

가족의 성화에 건강검진을 받게 되었는데 원장실에서 컴퓨터로 화면을 보여주는데 위에서부터 직장까지 종양이 셀수없이 많이 보이고 보기 힘들정도였다고 합니다. 의사가 바로 소견서를 써줄테니 큰병원에 가보라고 하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큰 병원에 가게 되었는데 사진을 보고 의사가 바로 입원해서 치료를 시작해야 된다고 하였고 유도생님은 치료를 거부했고 가족들과 옥신각신하다가 집으로 왔다고 합니다. 

유도생님은 몇개월동안 가족들과 다투며 치료를 거부해왔는데 이유는 주위에서 그런 큰 병 걸린 사람들이 오랜시간을 투병하다가 고생만하고 죽는 것을 많이 보았고 본인도 가봐야 뻔한게 아니냐는 생각이 들어서라고 하는데요. 치료를 하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태을주를 수행하겠다는 생각을 처음부터 한 것은 아니고 어느날 아침수행에 가게 되었는데 같이 신앙하는 도생이 아침 새벽에 수행을 시작했으니 같이 합시다! 하는 한마디에 그래 한번 해보자! 하면서 시작하게 되셨다고 하네요. 그렇게 시작된 새벽수행. 

그렇게 6개월쯤 지나니 집안의 분위기도 잦아들고 수행도 하루도 빠지지 않고 했다는 유도생님, 그러나 열흘에 한번씩 딱딱한 혈변이 나오는데 그 과정이 그렇게 고통스러우셨다고 하네요. 

그러나 고통스러울때마다 눈이오나 비가오나 하루도 빠짐없이 3년동안  도장에서 수행을 하셨다고 하니 대단한 도생님이지요. 

어느날 수행을 한지 3년정도 될 무렵 차안에서 갑자기 뭔가가 쏟아지더니 변과 피를 함께 쏟아냈다고 합니다. 

가까스로 수습을 하고 수행까지 마쳤는데 너무도 시원하고 기분이 좋았다고 하네요. 

너무나 몸이 가볍고 기분이 좋아서 시원해서 아무생각없이 집에 가서 잠을 자고 다음날 아침 10시에 일어났는데 몸상태가 평소와 다른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틀만에 화장실에 갔는데 황금변을 보았다고 합니다. 기적같은 일이 벌어진 것이죠. 

그리고는 7년동안 몸이 너무도 건강하고 하루 한번씩 산에 가서 산행을 한다고 하는 유도생님, 이 일이 있은 후 집의 가족들도 신앙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주변 몸이 아픈 사람들이 있으면 유도생님께 데리고 와서 '우리 남편은 이렇게 해서 도장에서 태을주를 읽고 나았으니 너도 한번 가봐라.'고 권할정도가 되었다고 합니다^^ 

태을주 안에는 그 어떤 의술이나 약과는 비교할 수가 없는 무궁무진한 조화의 권능과 절대적인 힘이 들어 있습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인생의 성공의 길, 조상님과 내가 성공하고 우주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의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

코로나19를 겪으며 세상이 변하는 거대한 흐름을 느끼다ㅣ증산도 인천구월도장 김OO 도생ㅣSTB상생방송

 

 

오늘은 증산도 인천구월도장에서 신앙중인 김OO도생님의 입도수기를 공유해드릴께요.

오늘은 아침에 비가 촉촉히 내리고 있더라구요. 제가 아침에 찍은 사진으로 시작해볼까요?^^

김도생님은 신안군 증도에서 태어나 자랐는데 어린시절에는 시골마을에 하나씩 있던 교회에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곤 하였다고 합니다. 특별히 신앙심이 있었던 것은 아니었구요. 견혼 후에는 남편과 함께 시어머니를 모시고 아들 셋을 낳아 길렀는데요. 시댁의 가풍을 따라 사찰에 가서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고 합니다.

김도생님은 30년전부터 어설프게나마 상제님진리를 알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목포에 사는 작은 오빠가 인천에 올때마다 이야기를 해주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가끔 가족 문제로 통화할 때에도 열정적으로 진리를 전해주곤했는데 그때마다 사느라 바쁜데다 내용마저 어려워, '오빠가 동생을 생각해서 하는 말이겠지.' 생각하며 듣는둥 마는둥 흘려들었다고 하네요.

세월이 흘러 시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남편마자 12년전 세상을 떠났다는 도생님, 이후 사찰에도 거의 다니지 않고 불과 얼마전까지 천주교 신앙을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2020년 전세계에 '코로나19'가 퍼지면서 김도생님과 가족의 일상도 세상의 거대한 흐름에 따라 바뀌는 것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마스크 잘 쓰고 거리두기 잘하기, 매스컴에서 흘러나오는 개인방역 수칙 내용을 보고 들으며 나와 우리 가족이 감염되면 어떡하지? 불안한 생각마저 들었다는 김도생님, 시간이 지나도 진정될 기미는 보이지 않고, 2차, 3차 대유행으로 번저 세상이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것을 보며 겁이 많이 났다고 합니다.

그때 김도생님의 두려움을 깨 준 사람은 김도생님의 작은 오빠였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사태와 세상의 흐름에 대해 상제님 진리로 설명을 해주었기 때문이죠.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이야기였던지라 '한번 알아나 보자!' 싶어 진리공부를 해보기로 했다고 합니다.

 

'공부를 하면 할수록 상제님 진리가 참진리가 맞다! 확신이 들더군요. ' - 김OO도생

태을주 수행도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시간이 지나니 더 하고 싶어졌다고 합니다. 정해진 진리공부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증산상제님이 참하느님이라고 확신하고 입도를 결심하였다고 하시네요.

요즘은 아침, 저녁으로 청소를 모시고 수행하고 있다는 김도생님, 참하느님을 만나게 해주신 조상선령님과  수십년동안 본인을 위해 애써준 작은오빠와 정성을 다해 진리교육을 해준 질부에게 감사드린다고 하며 입도수기를 전해오셨습니다.

 

.인생의 성공의 길, 조상님과 내가 성공하고 우주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의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

음양으로 본 동양과 서양의 차이점 

 

동양과 서양은 사람들의 생김새도 다르고 가치관도 큰 차이를 가지고 있죠. 이것은 역사적으로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보면 그 이유를 찾을 수 있는데요. 

동양과 서양은 어떤 차이를 가지고 있을까요? 

 

음과 양의 특성은 음달과 양달은 생각해 보면 됩니다.

대비되는 개념들.

음달

어두움

무거움

추움

수축

여자

물질문명

과학

양달

밝음

가벼움

따뜻함

분열

남자

정신문명

종교

 

이외에도 많이 생각해 보시면 음양의 특성을 알 수 있습니다.

 

 

지구를 보면 지구는 하나(1)인데 지구도 음양(2)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동양은 해가 뜨는 곳으로 양에 해당하고 서양은 해가 지는 곳으로 음에 해당합니다. 

지구의 모양은 태극의 모양으로 되어 있는데 서양과 동양을 나누는 선이 있습니다. 지구본을 놓고 보면 천산산맥(곤륜산과 파미르고원이 있으며 히말라야산맥으로 이어짐)을 중심으로 동양과 서양이 나뉘어지게 됩니다. 동양인은 이곳을 지나면서 코가 커지고 서양인의 모습으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일월드컵에서 터키인과 한국인은 형제라고 하였던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6.25때 도와줘서 그렇다고 하는데 사실 그들과 우리는 언어와 풍습이 비슷한 형제입니다. 터키인들의 조상은 돌궐족(오스만 돌궐->오스만트르크->터키)으로 고대에 만주지역에서 우리와 함께 살던 형제였습니다. 그들은 서양으로 이주하였고, 우리는 동쪽으로 이주하였습니다. 그래서 몸의 형태가 많이 달라지게 된 것입니다.

인생의 성공의 길, 조상님과 내가 성공하고 우주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의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

윤회를 하는 이유?- 비슷비슷한 삶의 연속

 

신명계로 이동한 신명들은 성숙을 위해 윤회를 반드시 거치게 됩니다. 

그래서 신명계에서도 공부를 하게 되고 공부한 만큼 나타나는 것도 다릅니다.

 

 

예전에 텔레비젼에 영계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었는데,

어느분이 꿈에 아버지를 가끔 뵈었는데 그때마다 모습이 달랐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제가요. 열 몇 살때 아버님이 돌아가셨는데 그때 아버님 봤을 때는 평복으로 있었고, 34살 때 아버님이 오셨을 때는 굉장히 멋있는 옷을 입고 오셨어요. 우리 아버님 손에는 책이 들려져 있었습니다...'

 

저는 전생을 경험하면서, 또한 제가 전생여행을 시켜준 사람들에게도 전생뿐만아니라 죽어 가는 신도세계를 보고, 또한 보게 한적이 있습니다.

 

그때 높은천에 공부하는 책을 보면 어찌나 어려운 책을 들고 공부를 하는지, 우리가 봐도 잘 모르는 글자였습니다.

 

그런데.. 이럴때 우린 하나의 의문점이 듭니다. 윤회하면서 천상신도세계에서 공부도 하는데...

 

‘아, 이상하다. 신명이 우리보다 더 나을 것 같은데 왜 우리가 윤회를 해야 되나.’

그냥 신도세계 있으면 되는데 내가 왜 인간의 몸으로 와야만 하는가?..

 

 

이 우주는 인간농사를 짓고 인간은 완성을 향해 가는것을 우주관을 통해 들으신적이 있을겁니다.

 

 

그런데 이 영적인 단계 속에 들어갔을 때 한 천에서 다음 한 천으로 진보를 하는데 짧게는 2백년 3백년, 길게는 7, 8백년이 걸린다고 합니다. 엄청난 시간이 걸리는겁니다.

 

그러나 인간의 몸으로 온다는 것의 의미는 바로 이렇게 많은 시간이 걸리는데 내가 주어진 70내지 80평생을 어떻게 사느냐에 따라서 영적으로 엄청난 성숙의 단계로 갈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게 윤회하는 비밀입니다.

 

 

그럼 왜 그러한가? 인간은 태극체 즉, 영혼과 육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육체의 고를 느낍니다.

육체는 서있으면 앉고 싶고 앉으면 눕고 싶고 누우면 자고 싶습니다. 편하게 살고 싶어합니다.

 

이 육체의 고를 극복했을 때 인간은 정신적으로 성숙하는 겁니다.

 

 

그래서 젊어서 고생은 사서 한다고 하는 것이고 고생을 많이 한 사람은 남을 이해하는 폭도 넓고 정신적으로 성숙되어 있습니다.

 신명은 육신이 없으니.. 즉, 극을 받지 않으니 그만큼 성장이 느리겠지요..

 

 

그러니 이 윤회의 의미가 도대체 무엇이며, 이번 생에는 내가 어떻게 태어나고 내가 이 땅에 와서 어떤 사명을 띄고 어떻게 살아야 하는것인가.. 하는 진리적인 것을 아는 것이 너무나 중요합니다.

 

이런것을 알지 않고는 진정한 '나'를 알 수 없음을 알아야 합니다.

 

육신의 몸으로 온 이 생을 정말로 소중하게 생각하셔야 됩니다. 하루하루를 헛되게 보내시면 안됩니다. 내가 왜 태어났는지를 깊이깊이 생각을 하셔야 됩니다. 여러분이 영적으로 진화될 수 있는 유일한 길이 바로 윤회되어 온 바로 지금 이 순간입니다.

  

비슷비슷한 삶의 연속

그런데 윤회도 무작정 계속 되는것이 아니라 윤회의 목적은 영혼의 성숙이기 때문에 우주의 봄 여름까지만 윤회하고 가을 겨울에는 더 이상 안됩니다. 그렇게 해서 윤회의 마디가 사라지게 되는 거죠.

모든 영혼들이 인간의 몸으로 올려고 하는데 인간으로 태어나기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조상님과 연관을 맺고 칠성신께 재가를 받고 하는 절차를 밟고 이 세상으로 온답니다.

 그런데 대부분 사람의 삶이란것이 힘들게 태어나서 살다가 죽고나서 '아이고 내가 또 잘못 살았네', 또 잘못 살았네. 또 죽고 또 죽고 또 죽고. 이게 계속 반복되는 거죠.

즉, 그 전생과 비슷비슷한 삶을 살고 있다는 겁니다.

 

 

브라이언와이스의 '나는 환생을 믿지 않았다'란 책을 보면 이런것들이 잘 나와 있습니다.

이분이 정신과 의사이고 천주교 신앙을 하신 분인데, 퇴행요법을 통해서 사람을 치유하는 사람입니다. 어느날 캐서린이라 하는 어느 한 환자가 왔어요. 고소공포증에 엄청난 공포와 불안감속에 살고 있는 여자였습니다.

 최면요법으로 들어가 어린시절을 더듬어 가면서 환자의 증상이 어디서 부터 비롯되었는지를 알아 가보았습니다.

 

어릴적 아버지의 일들사이에서 맺혀져 있는 공포의 원인등을 찾아가면서 '조금더 조금더... 뒤로.. '로 하면서 최면을 유도하는순간 갑자기 캐서린이 기원전 1863년 전 누구에요.. 라는 말이 나오는것입니다.

 

이분은 천주교 신자에다가 전생이라던가 영적인것을 전혀 믿지 않았기 때문에, “앞에 벌어지는 이 순간을 내가 도대체 믿을 수가 없었다.” 경악으로 입을 다물 수가 없었다 합니다.

 

자신의 경험과 지식은 전혀 힘을 쓰지 못했고 이사건을 과학적으로 설명할 능력이 없다고 이야기하면서 새로운 사고의 수용을 거부하는 인류의 역사로 볼때, 용기가 나지 않는 일이었지만 이 분야는 반드시 연구가 계속 되어야 함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캐서린은 최면상태에서 그당시의 상황과 의복등을 이야기 했고 나중에 말한 연도하고 그때 세계사하고 맞춰보니까 다 맞아 떨어지는 겁니다. 그제서야 이분이 전생에 관한 책을 보기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아, 나는 이걸 도대체가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다.’ 라고 이야기 합니다.

 캐서린은 거의 60여번의 전생을 왔다갔다 하면서 이야기를 해줍니다.

 

그런데 캐서린의 삶이 거의 비슷한 생을 산다는 겁니다. 고만고만한 생을 그대로 산다는 겁니다.

삶의 모습은 조금씩은 달라도 비슷한것에 걸리고 아파하고 당하고....

 

여러분, 이번 생에도 그렇게 살고 싶습니까?

 

전생을 알고 싶다면 지금 자신의 모습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나쁘게 말하면 그모양 그 꼴대로 그대로 살아가고 있는 겁니다.

그래서 이 땅에 와서 내가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를 깨닫고 성숙하는 단계로 가는 것이 드디어 내가 윤회의 고를 벗을 수 있는 그 방법입니다. 이걸 알고 모르고는 천지차죠. 그렇게 되는 겁니다.

 

 

캐서린의 마스터가 준 신도세계에 관한 메세지중 한 내용입니다.

 

'변화와 성장과 여러 층에 대한 이야기에요. 자각의 층과 전이의 층이 있어요. 배움을 완수하고 생을 떠나왔으면 또 다른 차원의 또 다른 인생으로 넘어가게 돼요. 우리는 완전히 이해해야 돼요. 안 그러면 건너갈 수가 없어요... 배우지 못했으면 반복해야 돼요. 모든 측면에서 경험해야돼요. 바라는 측면을 알아야 되고, 주는 측면도 알아야 돼요... 알아야 할 것이 너무도 많고, 얽힌 영혼들이 너무나 많아요. 바로 그래서 우리가 여기 있는 거예요..'

 

 


 

* 生由於死(생유어사)하고 死由於生(사유어생)하니라 삶은 죽음으로부터 말미암고 죽음은 삶으로부터 말미암느니라. (증산도 도전 4:117:13)

 

먼저 윤회라는 말은 많이 들어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전생, 윤회란 어떤 의미일까요? 인간의 죽음은 혼과 넋이 분리되는 하나의 사건일 뿐 영원한 죽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인간의 탄생과 죽음은 서로 머리와 꼬리가 되어 맞물리면서 천상과 지상으로 순환하는데 이를 윤회라고 하며, 인간으로 태어나는 것을 환생이라고 합니다.

 

그럼 인간은 윤회를 영원히 계속하는 것일까요? 어떤 사람들은 “인간이 업을 닦지 못하면 영원히 윤회한다”고 가르치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우주론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우주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있다는 것도 모르고, 우주1년이 12만9천6백 년마다 바뀐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그렇게 가르치는 것입니다. 우주1년 변화로 볼 때 윤회는 영원히 계속되는 것이 아닙니다. 윤회는 우주의 여름철까지 진행되다가 가을이 되면 끊어집니다. 가을철은 인간이 성숙하여 열매를 맺는 수렴을 하는 때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후천개벽과 더불어 윤회가 끝납니다. 인간은 우주의 봄에 태어나 윤회를 거듭하며 여름철까지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후천이 되면 더 이상 윤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주의 하추교역기에 성장과정을 종결짓고 모든 영혼의 생과 사를 심판하여 열매를 맺기 때문입니다.

 

인생의 성공의 길, 조상님과 내가 성공하고 우주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의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